넷마블,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 15일 개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15일 개최한다. 넷마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상반기 출시 예정인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를 오는 15일 10시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상세한 게임 소개와 사업 일정 등이 공개된다. 행사 당일 유튜브 넷마블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세력 안에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역할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했다.

넷마블은 아스달 세계관을 게임만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몰입감 있게 풀어냈다.

특히 날씨에 따른 플레이의 변화, 낚시, 요리 같은 생활 콘텐츠로 아스 대륙에서 살아가는 듯한 경험을 주고자 했다.

넷마블은 스튜디오드래곤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부터 IP를 함께 인큐베이팅 해 왔으며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도 양사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념해 넷마블은 쇼케이스 티저 영상과 함께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주연을 맡은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배우의 축전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모바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